여성사주로 보는 배우자운.자식운!

오늘의 글은 여성사주로 보는 배우자운.자식운에 관한 글입니다.

 

남성이든 여성이든 모르는 두 사람이 인연을 맺어 한 가정을 이룬다는 것은 양보나 희생정신이 전재되어야 합니다.

 

일방적인 독선이나 일방적인 사랑을 받기 위한다면 결코 화목한 가정이 되기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서로 모자람을 위로하고 남음을 나누는 궁합의 원리처럼 실 생활에서도 배려정신으로 서로를 이해해야 합니다.

 

오늘은 여성의 사주로 보는 배우자운과 자식운을 알아봅니다. 여성의 사주에서 정관과 편관은 직장을 뜻하기도 합니다. 또 식신은 딸을 말하고, 상관은 아들이 됩니다.


*남여 모두 재성이 맑은 경우 : 귀하고 능력있고 현명합니다.

재성은 재물을 나타내기에 재성이 충을 당하지 않거나 인수를 파괴하지 않고 튼튼하게 자기의 역할을 다할 때를 재성이 맑다고 합니다. 남자에게 재성은 또한 부인에 해당합니다.

*여자의 사주에 관성이 용신일 경우 : 남편복이 있습니다.

여자의 사주를 볼 때 관성은 남편을 상징합니다.

*여자의 사주에 관성이 맑은 경우 : 가정이 화목합니다.

이런 경우를 사주가 좋다고 합니다. 여자사주에 관성은 남편을 나타내는데 이 관성이 맑고 귀하게 자리 잡았을 경우에는 남편복이 있고 가정이 화목하다고 해석합니다.

*여자의 사주에 관성이 희신인 경우 : 남편이 부귀영화를 누리게 됩니다.

여자의 사주에서 관성은 남편입니다. 이 관성이 희신의 작용을 하고 있다면 남편이 출세를 하고 잘 된다는 뜻입니다.

*여자의 사주에 정관과 편관이 혼잡되어 있는 경우 : 재혼하게 됩니다.

여자의 사주에 정관은 남편을 나타내고, 편관은 남편이 아닌 애인이나 다른 남자를 말합니다. 그러니 정관과 편관이 함께 사주에 있다는 것은 남편 외에 또다른 남자가 생긴다는 것으로 재혼을 의미합니다.

*여자의 사주에 도화살이 있는 경우 : 미인이라 이성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런 경우 행실이 정숙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도화살은 사주 지지에 자오묘유가 있는 것을 말합니다. 도화살이란 이성에게 인기가 많다는 것이니 잘못하면 바람을 피할 수 있습니다.

*여자의 사주에 홍염살이 있는 경우 : 바람을 피우게 되고 남자관계가 복잡해집니다.

더 나아가 유흥업종의 사주입니다. 홈염살이 요식업계에 진출하면 발전할 수 있습니다.  홍염살이 있으면 남자가 잘 따르고 색정을 좋아합니다.

*여자의 사주 시 천간에 관성이 기신일 경우 : 자식이 불효합니다.

관성이 남편이니 관성이 기신이면 남편복도 없습니다. 시 천간의 자리는 아들의 자리입니다. 이 자리에 관성이 기신으로 되어 있을 경우에는 아들과 사이가 좋지 않습니다. 기신이란 희신, 용신의 반대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여자의 사주에 관살이 많을 경우 : 결혼을 여러번 하던가 유흥업종에 종사합니다.

정관과 편관은 모두 여자에게 있어 남자를 말합니다. 이것이 많을 경우에는 남자가 많다는 것이며 한 남편만을 배우자로 삼고 살아가기가 어렵다는 뜻입니다.

*여자의 사주에 관성이 약한데 상관이 왕할 경우 : 남편 혹은 아들을 잃게 됩니다.

여자의 사주에서 관성은 남편과 자식을 나타내고 식신이나 상관도 자식을 나타냅니다. 상관은 관성을 극하는 별입니다. 그러니 관성이 뿌리가 없고 약하며 그 관성을 왕한 상관이 와서 극할 경우에는 남편이나 자식을 잃게 되는 것입니다.

*여자의 사주에 정관이 3~4개 이상으로 많을 경우 : 남편으로 고생을 하거나 남편관의 애정이 좋지 않습니다.

여자의 사주에서 정관은 남편을 말하지만 무조건 많은 것은 좋지 않습니다. 오히려 액(厄)이 되기도 합니다.

*여자의 사주에 정관이 기신일 경우 : 남편의 복과 덕이 없습니다.

정관이 희신이나 용신으로서의 역할을 하지 못하게 될 경우 남편의 복과 덕이 없습니다. 기신이란, 사주에서 나에게 좋지 않은 작용을 하기 때문입니다.

 

*이 글이 마음에 와 닿았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그것이 장기적으로 글을 올리는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사주상담문의 : 010-9222-8427
- 이메일 :
mirai-an@naver.com
- 카톡ID : 3jin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