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수.이혼수 있는 여자 사주!
오늘의 글은 이별수.이혼수 있는 여자 사주에 대한 사례입니다.
황혼 이혼이 늘어나는 것도 좀 그런데, 한창 사랑이 무르익는 싯점의 젊은 세대가 이혼을 하면 마음이 아프고 안타깝습니다. 사람이든 동물이든 남여관계가 있어야 하는 것이고, 그래서 한 가정의 행복을 만들어 가는 것인데 그렇칠 못하니 안타까운 일입니다.
사주를 보면 그 사람의 인생의 흐름을 읽을 수 있습니다. 성격, 배우자운, 직업, 재물운, 건강운을 볼 수 있는데 이 중에서 배우자운은 상대적이어서 나의 의지만으로 해결하기가 힘든 운이라고 봅니다. 따라서 사주의 오행과 형국 등으로 그 사람의 애정운을 살펴보겠습니다.
여기에서 유념할 사항은 어느 살이 있다고 해서 배우자운을 단정지으면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이혼운과 이별수를 가진 흉조건을 모두 종합하여 판단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즉 관성, 과숙살, 배우자궁, 간여지동, 복음기둥 등 여러 요소를 보아 판단함이 옳다고 봅니다.
이별수.이혼수 있는 여자 사주!
일간인 임수가 유월에 태어나 득령을 했네요. 양기운이 음기운보다 강하여 양적이며 활동적인 성향을 가집니다.
오행은 목1, 화0, 토2, 금2, 수3으로 화기운이 약하고 수기운에 치우친 사주입니다. 수기운은 비견이니 고집이 쎄고 자존심이 강한 성격입니다. 따라서 배우자운이 불리합니다.
일간을 중심으로 한 나의세력은 비겁과 인성으로 수기운과 금기운이고, 상대세력은 식.개.관입니다. 힘의 비교상 나의 세력이 강하니 신강한사주로 봅니다.
약한 화기운은 재성이니 일단 아버지 복이나 시어머니운이 불리하게 봅니다.
다음은 가장 중요한 관성이 사주 전체와 일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그 힘과 질을 봅니다. 관성은 토기운인데 기토는 강한 수기운에 질퍽하게 젖어있고, 축토는 자체가 축축하니 흙으로서의 기능이 약화된 현상, 흙으로서의 질이 좋지 않음이니 관성의 질이 무력합니다.
그 외에 관살혼잡(관살혼잡은 신강한 사주이어야 합니다), 자유파살(배우자-결혼궁), 과숙살(시지), 양인(임자), 간여지동(남자무시, 유아독존) 등이 위의 분석과 어우러지면서 배우자운이 하락하면서 이별수.이혼수 있는 사주입니다.
*이 글이 마음에 와 닿았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그것이 장기적으로 글을 올리는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사주상담문의 : 010-9222-8427
- 이메일 : mirai-an@naver.com
- 카톡ID : 3jin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