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등생 vs 우등생의 책상 방향!

오늘의 글은 열등생 vs 우등생의 책상 방향에 관한 중요한 개운법입니다.

 

모든 학생들이 학교 시험 성적을 올리기를 바라고 또 많은 사람들이 각종 시험에서 우수한 성적과 합격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마음만 그러지 말고 오늘부터 당장 실행에 옮겨보시면 "진작 그렇게 할 걸!" 하면서 늦은 후회를 할텐데요. 이 방법은 역학에서 이미 전해져 오는 방법입니다.

서울의 모 고등학생 400명을 우등생으로 만든 학교가 있습니다. 이들에게 공부하는 방위 만을 조정하여 우등생이 되도록 하였다는 실험 통계를 근거로 발표했던 것을 인용 하였음을 밝힙니다.

이 발표에 의하면 열등생이었던 모두는 집에서 반안살 방향으로 책상을 두고 앉아 공부했다는 사실입니다. 이러한 열등생에게 공부하는 책상 방향을 천살 방향으로 변경하여 공부하도록 한후 약 한 달 정도 후에 시험측정 결과 놀라운 성적 향상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역학을 조금이라도 공부하신 분들이라면 이러한 부분의 기본 상식은 알고 있는데요, 천살 방향을 바라보는 자세는 건강상태가 양호해지고 바이오리듬이 상승하여 두뇌가 맑아집니다.

 

천살 방향을 찾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위 표에서 왼쪽의 노란바탕이 출생년도(띠)이고, 오른쪽이 각 방향인데요. 초록색바탕이 천살 방향입니다.

학생 출생년도를 기준하여 인오술 生의 천살방향은 丑방향(동북)이고, 신자진 生의 천살방향은 未방향(북서)이며, 사유축 生은 辰방향(동남)이고, 해묘미 生은 戌방향(서북)입니다.

그러나 책상 방향을 천살방향으로 두고 공부를 하더라도 공부방 문이 장성살 방향으로 되어있으면 공부 효과는 반감된다고 봅니다.

이와같이 공부 성적 향상을 위해서는 책상 방향을 천살 방향을 바라볼 수 있도록 놓아야합니다. 열등생이나 각종 시험 낙방자들의 책상 방향은 거의 다 반안살 방향이었다니 유익한 조사통계가 아닐 수 없습니다.

잠자는 방향은 천살 방향이 아닌 반안살 방향으로 머리를 두고 잠을 자야 건강해진다는 것도 기억하세요. 천살과 반안살은 서로 반대방향입니다.

 

*이 글이 마음에 와 닿았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그것이 장기적으로 글을 올리는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사주상담잘하는곳 : 010-9222-8427
- 이메일 :
mirai-an@naver.com
- 카톡ID : 3jin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