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폭력과 왕따 당한 사주!

오늘의 글은 학교폭력과 왕따 당한 사주에 관하 글입니다.


왕년의 학창시절에는 폭력은 있었지만 왕따라는 용어도 없었지만, 따돌림 당하는 동료도 없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세상이 이기적으로 변하면서 남이 잘 되는 꼴을 못보는 현 시대 아이들은 다른 시각이 존재할까요?

좀 잘나서 그런지는 모르나 어린 학창시절 동료들로 부터 왕따를 당하고, 폭력을 당하며, 적이 많았던 여학생, 이를 참기가 어려워 전학을 가기도 했으나, 역시 같은 일이 반복되어 절친 한 명으로만 청소년기를 넘긴 미혼녀의 사주입니다.

 

 


학교폭력과 왕따 당한 사주!

 

 

 

 


20대 후반에 다다른 이 여성의 과거는 참으로 슬펐습니다. 주위에 친구가 없다는 것은 매우 슬픈 일이기 때문입니다.

오행상 인성인 水기운이 나와 있질 않으므로 동료, 친구 등 마음을 같이할 사람이 적다는 것입니다. 그러다 보니 혼자 처리하고, 적이 많으며, 인생이 피곤해집니다.

더구나 원국에 丑戌未삼형살을 깔고 평생 안고 가야 하는 운명이니 인생의 굴곡이 심한 사주입니다. 이렇게 인성과 삼형살만 봐도 주위로 부터 시기와 질투가 많아집니다.

3세 辛卯대운은 일간과 을신충으로 관성이 나를 치는 형국이고, 13세 壬辰대운은 원국의 지지와 辰戌丑未 사형살이 형성되니 이럴 때는 불구가 되거나 심하면 죽음이 이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삼형살, 사형살, 일간충 등으로 따돌림, 폭력을 당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차후 33세 甲午대운은 축오 원진살, 43세 乙未대운은 축미충으로 인해 결혼을 피하시기 바라며, 현 癸巳대운이 결혼하는 대운인데 水용신운이 들어오는 29, 30, 32세에 결혼 할 것을 권합니다.

 

- 사주상담 : 010-9222-8427
- 이메일 : mirai-an@naver.com
- 카톡ID : 3jinj
- 사주상담안내☞ : https://blog.naver.com/mirai-an/221353219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