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복이 바닥인 여명!
오늘의 글은 남편복이 바닥인 여명에 관해 올려드립니다.
저는 궁합을 볼 때 당사자간의 궁합이 잘 맞는지를 먼저 보는 것이 아니라, 각자의 사주를 먼저 분석한 다음에 한사람이 안좋게 나오면 궁합 보기를 꺼려합니다.
궁합은 당사자간의 성향이 맞아 해로할 수 있는지를 보는 것인데, 한쪽 사주가 불리하여 해로가 불가능하다면 굳이 궁합을 볼 필요가 없다는 뜻입니다. 그래도 굳이 궁합을 보려 한다면 궁합 간명을 신청한 사람 위주로 답을 드리게 됩니다.
여명에 남편복이 바닥인 사람이 결혼하여 자식 낳고 살아가다가 남편과 사별하고 홀로된 이 여성은 양육비 도움도 못받는 안타까운 신세가 되었는데, 사주를 보니 남편복이 바닥을 기고 있었네요. 미리 사주를 봤더라면 늦게 결혼할 것을 조언받아 사회경험과 액땜을 했을텐데, 일찍 결혼하여 사주대로 살아가는 여명입니다.
남편복이 바닥인 여명!
음이 양보다 강하니 여성적인 성향, 목1, 화2, 토4, 금1, 수0로 토기운으로 치우치고 水기운이 나와있는 건 없습니다. 丑장간에 癸수가 있으나 일간과의 沖으로 힘이 약합니다. 월지가 2개 이상의 힘을 가지고 장간의 목기운이 강해져 인성이 강해졌으니 약 신강한 사주로 봅니다.
남편복을 판단하는 글이므로 남편복에 채널을 고정하여 분석합니다.
1. 무관성(수기운)이므로 남자가 사주에서 힘이 없다.
2. 관성을 극하는 오행이 토기운인데 본 사주에는 토기운이 4개로 매우 강하다.
3. 관성은 식상이 극을 하는데 토기운인 식상이 4개로 매우 강하다.
4. 원국에 일지를 포함하여 丑戌未 삼형살을 이루니 인생에 굴곡이 있다.
5. 28 庚午대운은 丑午원진을 이루니 배우자운이 불리하다.
6. 38 辛未대운은 丑未충으로 배우자운이 불리하다.
7. 丁丑백호, 庚戌괴강살은 여장부 기질이거나 아니면 배우자운이 불리하여 여성이 힘들게 살아갈 수도 있다.
沖으로 불리한 辛未대운이 아직 7년이나 남았으니 재혼은 불리하다고 보아, 남자를 사귀다가 재혼은 辛未대운이 지나서 생각해 보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 사주상담문의 : 010-9222-8427
- 사주상담요금안내 : https://blog.naver.com/mirai-an/221353219639
- 이메일 : mirai-an@naver.com
- 카톡ID : 3jinj